“너무 힘들어 극단적 선택까지..” ‘창문에서 팔로..’ 개그맨 양세형, 최근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자 모두가 오열했다
- 강훈 정 기자
- |
- 2024.01.11 22:15
“너무 힘들어 극단적 선택까지..” ‘창문에서 팔로..’ 개그맨 양세형, 최근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자 모두가 오열했다
◆양세형, ‘옥문아’에서 힘들었던 과거 고백
코미디언 양세형이 최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자신의 과거 생활고와 극단적인 생각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어려웠던 시절과 직업에 대한 고민
양세형은 방송에서 어린 시절 요리사가 되고 싶었던 꿈과 돈을 벌기 위한 일을 하고 싶지 않았던 자신만의 이유를 밝혔습니다. 그는 코미디언이 되고자 했으며, 가족을 위해 계속해서 돈을 벌었다고 말했습니다.
◆웃찾사 폐지 후 고생
양세형은 군 전역 후 ‘웃찾사’의 폐지와 함께 일거리가 없었던 시기를 회상했습니다. 소속사에 합류한 후에도 일이 없어 좌절감을 느꼈다고 털어놨습니다.
◆극단적인 생각과 극복
양세형은 생활고로 인해 극단적인 생각에 이르렀으나, “다행인 건 창문에 팔이 세게 긁히면서 정신을 차렸다. 이를 계기로 그는 “아직 죽을 자격이 없으니 열심히 살자”고 다짐했다고 전했습니다.
◆양세형의 현재
현재 양세형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하며 자신의 일상과 생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솔직한 고백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지지를 얻으며 그의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본 뉴스
강훈 정 기자
wjd0111@gmail.com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