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니아 트럼프 여사, 어머니 아말리야 크나브스 별세에 따른 깊은 슬픔과 애도
- 박승준 기자
- |
- 2024.01.11 21:39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 어머니 아말리야 크나브스 별세에 따른 깊은 슬픔과 애도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가 어머니 아말리야 크나브스의 별세 소식을 전하며, 가족에 대한 그녀의 깊은 애정과 슬픔을 나타냈습니다. 7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아말리야 여사는 멜라니아 여사의 가장 큰 지지자이자 강한 여성상의 대표자로 기억됩니다.
멜라니아 여사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어머니의 삶과 헌신에 대한 감사와 애도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그녀는 어머니를 우아함, 따뜻함, 품위를 지닌 인물로 묘사하며, 가족에 대한 그녀의 헌신을 강조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도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가족의 슬픔을 공유하고, 아말리야 여사의 삶을 기렸습니다. 그는 아말리야 여사를 ‘위대하고 아름다운’ 인물로 기억하며 그녀의 죽음을 애도했습니다.
아말리야 여사는 슬로베니아 출신으로, 아동복 공장에서 패턴 제작자로 일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삶과 경력은 슬로베니아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이해를 더욱 깊게 합니다.
최근 멜라니아 여사가 남편의 공식 행사에 동행하지 않은 것에 대해 여러 추측이 있었지만, 이는 어머니의 건강 문제로 인한 것이었음이 밝혀졌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멜라니아 여사가 어머니의 병세를 돌보기 위해 마이애미의 병원에 머물렀다고 설명했습니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본 뉴스
박승준 기자
min@gmail.com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