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된 짜장면에서 담배꽁초 출현” 식당은 부인하며 사태 확산
- 박승준 기자
- |
- 2024.01.10 18:06
“배달된 짜장면에서 담배꽁초 출현” 식당은 부인하며 사태 확산
최근 경기 광주시의 한 중국 음식점에서 발생한 사건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큰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주목할 만한 이 사건은, 한 소비자가 배달된 짜장면에서 담배꽁초를 발견했음에도 불구하고, 음식점 측이 사과 없이 부정하는 태도를 보였다는 것입니다.
10년 이상 요식업 경험이 있는 A씨는 해당 음식점에서 배달된 짜장면을 먹다가 이상한 식감과 냄새를 느끼고 뱉어낸 결과, 담배꽁초를 발견했습니다. 이에 A씨는 식당에 연락하여 문제를 제기했으나, 식당 측은 “가게 내에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 없다”며 단호한 태도를 취했고, 환불을 제안했습니다.
A씨의 경험과 식당 측의 반응은 음식점의 위생 관리 및 고객 서비스에 대한 심각한 문제를 제기합니다. 특히, 이물질 발견에 대한 적절한 대응 부족은 소비자 신뢰를 저하시킬 뿐만 아니라 식품 안전에 대한 우려를 증폭시킵니다.
이러한 사례는 음식점 및 배달 서비스 제공자에게 위생 관리와 고객 응대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웁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음식에서 이물질을 발견했을 때 즉시 사진 촬영과 함께 이물을 보관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고, 필요한 경우 관할 기관에 신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본 뉴스
박승준 기자
min@gmail.com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