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판 된 상견례” ‘그냥 결혼 하지마라’ 이용식 딸♥원혁, 상견례 현장 공개되자 네티즌들 비난 쏟아진 이유
- 김민혁 기자
- |
- 2024.01.05 20:39
“개판 된 상견례” ‘그냥 결혼 하지마라’ 이용식 딸♥원혁, 상견례 현장 공개되자 네티즌들 비난 쏟아진 이유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그녀의 남자친구 원혁 커플의 상견례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8일 방송될 25회에서 이수민과 원혁 커플의 상견례 준비 과정과 이용식 및 원혁 부모님의 속마음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용식은 자신이 원혁의 부모님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원혁 씨도 남의 집 귀한 아들인데, 내가 반대하는 것처럼 보이고 계속 피하면 그 부모님도 속상할 것”이라며 자신의 반대로 인한 양가 부모님의 속마음을 고려했습니다.
한편, 원혁 부모님의 속마음도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됩니다. 원혁의 아버지는 “우리도 그때 마음이 안 좋았다. 꼭 그렇게까지 해서 결혼을 해야 하느냐”라고 솔직한 심정을 토로했습니다. 상견례 현장에서 긴장감 넘치는 이용식과 이수민의 모습도 포착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번 ‘조선의 사랑꾼’ 방송은 이용식 가족과 원혁 가족 간의 솔직한 대화와 감정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수민과 원혁 커플의 상견례를 통해 두 가족이 어떻게 서로를 이해하고 가까워지는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극명하게 갈렸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자기 아들이 얼마나 경제적 자립을 못하고 있는지를 잘 모르네… 트로트가수하고 나서.. 거의 경제적으로 제대로 벌지못하고 있는상황을 보면서… 쯧쯧”, “남자가 가장으로 가족을 책임질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어.. 이용식도 조금 심한감이 있다지만.. 딸가진 부모로써 당연한거니.. 사위가 아닌 철없는 자식 한 명 더 생긴 느낌..”, “아드님 현재 생활을보고말씀하셔요~~”, “기.생.충!!!! 남자 무능력은 답 없다.진짜”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이에 반문하는 누리꾼들은 “무능력하다고 본인 아들 반대하는 결혼을 진행시키는 맘이 편치만은 않겠지.. 소중하지 않은 자식 어딨음”, “원혁 부모님 이해간다. 이용식님 방송에서 너무.. 후.. 따님 직업도 없는거 같던데..”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원혁.. 진짜 안 좋은 사위?” 제작진들도 느낌 쎄 하다고..
유튜버 이진호가 자신의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 중인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그녀의 남자친구 원혁 커플에 대한 분석을 공개했습니다. 이진호는 “이용식의 반대 속에서 이수민과 원혁이 사랑을 이룰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방송에서 보이는 이미지와 현장의 괴리가 상당하다는 목소리가 있다고 전하며, 이용식의 마음이 점차 변하고 있음을 언급했습니다.
이진호는 원혁의 커리어와 마인드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는 원혁이 본인을 뮤지컬 배우라고 소개하지만, 실제 활동은 많지 않다고 지적했습니다. 또한 원혁이 이용식의 집이 있는 평창동으로 이사한 사실을 언급하며, 이수민을 먹여 살릴 구체적인 계획이 보이지 않는다고 비판했습니다.
이진호는 제작진들 사이에서도 촬영이 진행될수록 부정적인 반응이 나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용식이 처음부터 반대했지만, 방송을 위해 적극적으로 드러내지 않았으며, 최근 방송을 통해 태도가 바뀐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 “이용식도 다 이유가 있었네..” 딸 울린 결혼 반대 진짜 이유
최근 방송에서 개그맨 이용식이 딸 이수민의 결혼에 대한 반대 이유를 고백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용식과 이수민은 함께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었는데, 이수민의 남자친구 원혁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이수민을 데리러 온 것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용식은 원혁을 발견한 후 당황한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빠르게 자리를 떠났습니다. 제작진과의 대화에서 이용식은 “심장이 쫄깃했다. 너무너무 힘들다”며 딸을 보내는 것에 대한 초조함과 두려움을 표현했습니다. 이용식은 이수민의 엄마에 따르면 원혁이 괜찮은 청년이고, 집안도 훌륭하다고 하지만, 자신은 여전히 반대하는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이용식은 자신의 딸이 모르는 사람에게 “아버님, 어머님”하는 것도 싫다며 딸이 시집가면 자신에게 오지 않을 것 같다고 고백했습니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뒤 늦게 본 딸 이수민은 이용식의 진짜 뜻을 알고 눈물을 보였습니다.
이와 함께 원혁은 ‘미스터트롯2’에서 이수민과의 관계와 이용식에 대한 마음을 털어놓으며, 결혼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그는 “수민이와 2년 넘게 교제하면서 결혼하고 싶은데, 아버님과 3초 이상 눈을 마주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방송은 아버지로서의 이용식의 감정과 딸을 향한 사랑, 그리고 딸의 결혼에 대한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으며, 이수민과 원혁 커플의 관계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했습니다. 이용식의 진솔한 고백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