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김지원, “3월 웨딩마차” ‘웨딩화보까지 공개’.. 사건 사고 터진 연예계 단비같은 소식에 모두 축하했다
- 김민혁 기자
- |
- 2024.01.12 19:54
김수현♥김지원, “3월 웨딩마차” ‘웨딩화보까지 공개’.. 사건 사고 터진 연예계 단비같은 소식에 모두 축하했다
김수현과 김지원이 3월 웨딩마차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tvN의 새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백화점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사랑의 재발견을 그린 작품입니다.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불가살’, ‘빈센조’의 장영우, 김희원 감독이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수현은 법무이사 백현우 역을 맡아, 타고난 용모와 명문대 출신 변호사라는 이미지를 연기합니다. 그러나 그의 삶에 예기치 못한 위기가 찾아오며 극에 긴장감을 더합니다. 반면 김지원은 태어나서 줄곧 부자였던 홍해인 역을 맡아, 강인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또한, 박성훈은 월가 애널리스트 출신의 M&A 전문가 윤은성 역을, 곽동연은 퀸즈마트 대표 홍수철 역을 맡아 드라마에 활력을 더할 예정입니다. 이주빈은 홍수철의 아내 천다혜 역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눈물의 여왕’은 정 반대의 세계에서 살아온 홍해인과 백현우의 부부 케미스트리와 함께, 위기를 이겨내는 과정에서 느껴지는 진한 로맨스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드라마는 흥미진진한 캐릭터와 스토리, 뛰어난 제작진과 배우들의 조화로 2024년 3월 첫 방송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