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 이선빈♥이광수, 공개 연애 5년 만에 깜짝 핑크빛 소식 전하자 모두가 축하했다
- 강훈 정 기자
- |
- 2024.01.10 12:45
“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 이선빈♥이광수, 공개 연애 5년 만에 깜짝 핑크빛 소식 전하자 모두가 축하했다
◆이광수-이선빈, 연애의 달콤함 속에서도 꾸준히 빛나는 커플
2024년, 연예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커플 중 하나인 이광수와 이선빈이 여전히 사랑스러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2018년 12월,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이후로 많은 시간이 흘렀지만, 그들의 사랑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져만 가는 듯하다.
최근 이선빈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 준 팬들과 친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녀는 “2024.1.7 생일 축하해준 모든 분들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어요. 너무 감사하고, 항상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약속을 드릴게요,”라고 말하며, 팬들에게 받은 사랑과 위로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했다.
특히, 이선빈은 팬들이 준비한 슬로건 이벤트에 대해 언급하며 “울 해콩이들, 여러분의 사랑에 언제나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잊지 않을게요, 여러분의 마음을,”라고 말했다. 그녀의 장난스러운 면모도 엿보였는데, “친구들은 나를 한 살 어리게 인정 안 해주더라고요, 쩝,”이라고 너스레를 떨며, 주변 사람들과의 따뜻한 관계를 엿볼 수 있었다.
이날, 이선빈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여러 연예계 동료들이 SNS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겼다. 배우 지이수, 옥주현, 주현영, 황보라, 문상훈, 모델 이현이, 신화의 이민우 등 많은 이들이 그녀의 생일을 함께 축하했다. 물론, 연인 이광수의 흔적도 빠질 수 없었다. 두 사람은 2024년 현재까지도 변함없이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광수와 이선빈, 이 두 사람은 그들만의 방식으로 서로를 지지하고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연예계에서 오랫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지켜온 이들 커플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앞으로도 그들의 행복한 이야기가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