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재학 중인 정은표 아들 정지웅” ‘잘 다녀오겠습니다’ 군 입대 전 18kg 감량한 이유가 공개되자 모두 감탄했다
- 강훈 정 기자
- |
- 2024.01.10 18:53
“서울대 재학 중인 정은표 아들 정지웅” ‘잘 다녀오겠습니다’ 군 입대 전 18kg 감량한 이유가 공개되자 모두 감탄했다
◆“배우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 서울대 재학 중 육군 현역 입대”
배우 정은표의 아들이자 서울대 학생인 정지웅 군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습니다. 정은표는 1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아들의 입대 소식을 전하며, “지웅이가 군대 갑니다. 추운 날씨에 걱정되지만 건강하게 잘 다녀와. 사랑한다 아들!”이라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정지웅 군이 입대를 위해 머리를 깎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정지웅 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입대합니다”라며 입대 전 마지막 믹스테이프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정은표와 정지웅 군은 과거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정지웅 군은 IQ 167의 영재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한,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하여 랩 실력을 선보였고, 서울대학교 인문대학에 합격해 또 한 번 화제를 모았습니다.
정은표는 아들의 입대를 앞두고, “지웅이가 2개월 동안 18kg을 감량했다”고 밝혔으며, 입대 현장에서는 부자 간의 정을 나누며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군대는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당연히 가야 한다”고 말하면서도, 아빠로서의 짠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정은표는 1990년 연극 ‘운상각’으로 데뷔하여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정지웅 군의 입대는 학업과 군복무를 병행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