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와 러브라인 있었는데..” ‘꼴도 뵈기 싫다’ 브라이언 15년째 연애 안한 이유가 공개되자 모두가 충격받았다
- 강훈 정 기자
- |
- 2024.01.05 23:05
“솔비와 러브라인 있었는데..” ‘꼴도 뵈기 싫다’ 브라이언 15년째 연애 안한 이유가 공개되자 모두가 충격받았다
가수 브라이언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자신의 연애와 일상 생활에 관한 재미있고 진솔한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15년 동안 연애 안 했다…혼자 있으니까 너무 편해”
브라이언은 이날 방송에서 15년간 연애를 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혼자 있는 것이 편하다며, “누가 옆에 있는 것 자체가 꼴보기 싫을 때가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독립적인 생활 방식과 사고방식을 드러냈습니다. 그의 이러한 고백은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또한, 브라이언은 솔비와의 러브라인에 대한 오해에 대해서도 해명했습니다. 그는 솔비가 솔로 생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자, 오픈 마인드로 외국인과의 만남을 조언했던 것이었지만, 이것이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요즘 애들, 날 청소 아저씨로 알아”
이와 함께, 브라이언은 자신의 ‘청소광’ 면모를 드러내며, 청소에 대한 열정을 밝혔습니다. 그는 “요즘 애들은 나를 청소 아저씨로 안다”며 웃음을 자아냈고, 청소 도우미를 고용했지만 함께 청소를 하는 일화를 공개해 더욱 재미있는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이처럼 브라이언의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과 공감을 선사했습니다. 그의 이야기는 연애, 일상생활, 그리고 진솔한 자신감 있는 모습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본 뉴스
강훈 정 기자
wjd0111@gmail.com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