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에서 많이 봤었는데..” 노래, 예능으로 인기 최고치 찍었던 그녀, 결혼 후 출산 소식이 전해지자 모두 충격받았다
- 강훈 정 기자
- |
- 2024.01.08 00:29
“예능에서 많이 봤었는데..” 노래, 예능으로 인기 최고치 찍었던 그녀, 결혼 후 출산 소식이 전해지자 모두 충격받았다
가수 지수는 2012년 드림스타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타히티’의 멤버로 데뷔하여 그의 귀여운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특히, 그는 MBC 특별 프로그램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에서 뛰어난 육상 실력을 선보여 ‘육상돌’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지수는 2017년 팀을 탈퇴한 이후 필라테스 강사로 활발히 활동하며, 2021년 10월에는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습니다.
결혼 당시, 지수는 SNS에 아름다운 야외 결혼식 장면을 공개하며 “여자라면 태어나서 누구나 꿈꿔왔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평생 나의 아버지 손을 잡고 입장하는 모습을 상상하곤 했었는데 그 역시 어제 했습니다”라는 멘트를 남겼습니다.
한편, 지수는 작년 6월 자신의 SNS에 태아 초음파 영상을 공개하며 임신 사실을 알렸고, 출산 후에는 건강한 아들을 낳았다고 발표하여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자신의 아들의 사진을 SNS에 올려 “따뜻하고 너무너무 작았던 너의 모습을 잊을 수가 없다”며 감격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지수는 건강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알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본 뉴스
강훈 정 기자
wjd0111@gmail.com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