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녀랑 모텔서 xx 후 돌아오는 길..” ‘음주운전 뺑소니’ 김정훈, 음주운전 논란 속 충격 폭로 터지자 모두 경악
- 김민혁 기자
- |
- 2024.01.08 18:09
“유부녀랑 모텔서 xx 후 돌아오는 길..” ‘음주운전 뺑소니’ 김정훈, 음주운전 논란 속 충격 폭로 터지자 모두 경악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이 음주 측정 거부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지난달 2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원동에서 김정훈이 운전 중 다른 차량과의 사고 후 음주 측정을 세 차례나 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김정훈은 도로교통법상 음주 측정 거부 혐의로 조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김정훈은 중앙대 연극학과를 졸업한 후 가수와 배우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서울대 치과대학 중퇴 이력으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는 그룹 UN 출신으로, 과거 2011년에도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되어 면허가 취소된 전력이 있습니다.
현재 김정훈은 일본에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으로, 경찰과 출석일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오는 19일과 20일 일본 오사카 예스 시어터와 도쿄 긴자의 시사통신 홀에서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는 콘서트를 가질 예정입니다. 수서경찰서 관계자는 김정훈이 출국금지 대상자가 아니기 때문에 콘서트 진행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김정훈의 개인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공인으로서의 책임과 행동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우는 계기가 되고 있습니다. 연예인으로서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만큼, 그에 따른 책임감 있는 행동이 요구되는 상황입니다.
◆ UN 정말 왜 이러나.. 김정훈 사건 전 최정원 불륜 논란 재조명
한편 그룹 UN 출신으로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최정원에 대한 불륜 의혹과 관련한 사건이 재조명 되었습니다. 서울 송파경찰서는 최근, 최정원과 그의 아내에 대한 불륜 의혹을 제기하며 협박한 A씨를 여러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월부터 최정원과 그의 아내 사이에 불륜이 있다고 주장하며, 아내와의 녹취록과 각서 등을 통해 이를 주장했습니다. 이에 최정원은 자신과 A씨의 아내 사이에는 불륜 관계가 전혀 없었다고 부인하며, 어렸을 때부터 알고 지낸 가족 같은 친구 사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최정원은 두세 번 식사를 했지만, 오로지 가족, 일, 아이들에 대한 일상 대화만 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최정원이 자신의 아내에게 ‘보고 싶다’, ‘술 마시자’는 내용의 연락을 했다고 주장했으며, 이로 인해 가정이 파탄나 아내와 아들이 친정으로 가버렸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최정원은 이러한 주장을 강력히 부인하며, 불륜 의혹에 대해 명예훼손 및 모욕 혐의로 A씨를 고소했습니다.
최정원은 그룹 UN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가수와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이번 사건은 연예인으로서의 사생활과 관련된 민감한 이슈로, 최정원의 입장과 A씨의 주장 사이에서 진실 공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연예계의 민감한 사안으로 관심을 끌고 있으며, 법적 절차를 통해 진실이 밝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