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올해 결혼합니다” ‘2세 소식까지..’ 배우 박진주, 깜짝 결혼과 임신 소식까지 전해지자 모두가 축하했다
- 강훈 정 기자
- |
- 2024.01.12 15:45
“저 올해 결혼합니다” ‘2세 소식까지..’ 배우 박진주, 깜짝 결혼과 임신 소식까지 전해지자 모두가 축하했다
데뷔 13년 차를 맞은 배우 박진주가 결혼 소식을 발표하며 모두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박진주는 ‘써니’, ‘질투의 화신’, ‘호텔 델루나’ 등의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특히 그녀의 감초 역할은 작품마다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올해 그녀의 결혼 발표는 많은 이들에게 깜짝 놀랄만한 소식이었습니다. 특히, MBC ‘놀면 뭐하니?’에서 신년 운세를 본 장면에서 박진주의 운세가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진주는 타로 카드로 자신의 2024년 연애운을 점쳤고, 그 결과가 예상외로 흥미로웠습니다.
희극인이자 타로마스터인 송이지에 따르면, 박진주가 뽑은 카드에는 욕정과 잉태, 프러포즈를 상징하는 이미지들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송이지는 과거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임신 소식을 미리 예측했던 이력을 언급하며 박진주에게도 결혼과 관련된 긍정적인 예측을 내놓았습니다.
박진주는 이러한 타로 카드 결과에 재치있게 반응하며 “다 조심해”라고 말해 현장에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러한 발표는 그녀의 팬들과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그녀의 결혼 소식이 곧 현실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더했습니다.
박진주의 결혼 소식과 타로 카드로 점친 미래는 그녀의 인생에서 새로운 장을 여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녀의 앞날에 무궁무진한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대합니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본 뉴스
강훈 정 기자
wjd0111@gmail.com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