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만에 상견례..” ‘소영이에게 고맙다..’ 박소영♥신성, 이들이 깜짝 핑크빛 소식을 전하자 모두가 축하했다
- 강훈 정 기자
- |
- 2024.01.11 13:59
“한 달 만에 상견례..” ‘소영이에게 고맙다..’ 박소영♥신성, 이들이 깜짝 핑크빛 소식을 전하자 모두가 축하했다
◆”신성, ‘신랑수업’에서 고향 방문과 박소영에 대한 그리움 공개”
채널A의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최근 방송에서 가수 신성이 고향인 예산 본가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 방문에서는 신성의 애정 어린 행동과 함께, 박소영에 대한 그리움이 묻어나는 순간들이 포착됐다.
방송에서 신성의 아버지는 아들에게 “왜 혼자 왔냐”고 물었고, 신성은 “누구랑 같이 와야 하냐”고 되물었다. 이에 신성 아버지는 “소영이”라고 말하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신성은 박소영에 대한 부모님의 관심을 확인하며, 부모님께 박소영이 보낸 선물을 보여드리는 모습이 연출됐다.
박소영이 보낸 과일 세트와 해산물 선물에 신성의 부모님은 크게 감동했다. 신성은 부모님을 위해 인터폰을 수리하고 선반을 조립하는 등 집안일을 도우며, 박소영이 없는 공허함을 느끼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신성은 부모님을 위해 요리를 하며 박소영과의 추억을 회상했다. 신성은 전복 요리를 하며 박소영이 보낸 전복이라며 부모님께 자랑스럽게 말했다. 후식으로 박소영이 보낸 과일을 먹으며 가족들은 박소영과의 영상통화를 통해 다정한 인사를 나눴다. 신성의 부모님은 박소영에게 예산 방문을 권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이번 방송은 신성이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을 보내며 박소영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통해, 그들의 단단한 관계와 애틋한 사랑을 잘 보여주었다.
◆”박소영과 신성, ‘신랑수업’에서 상견례 성공적으로 마쳐”
채널A의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 중인 박소영과 신성이 결혼을 앞두고 있음이 알려지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방송에서 이들의 상견례 장면이 그려졌다.
방송에서 박소영은 신성의 네 누나들을 만나기 전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누나들을 만난 후에는 밝은 미소와 진솔한 태도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신성의 누나들 또한 박소영에게 호감을 나타내며 서로 좋은 인상을 주고받았다. 이들의 상견례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했음을 예상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박소영과 신성은 ‘신랑수업’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후, 지난해 10월 공개 열애를 인정하며 결혼 준비 중임을 밝혔다.
올해 안에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예상되는 박소영과 신성은 많은 이들의 축하와 관심 속에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다. ‘신랑수업’을 통해 만난 두 사람의 사랑이 실제 결혼으로 이어지며 많은 이들에게 로맨틱한 이야기를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