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매수 기회” 최대 140%까지 상승한다는 전망이 쏟아지는 코인 종목 공개되자 모두가 놀랐다
- 박승준 기자
- |
- 2023.11.29 18:22
“지금이 매수 기회” 최대 140%까지 상승한다는 전망이 쏟아지는 코인 종목 공개되자 모두가 놀랐다
솔라나, 강세 모멘텀 재개 전망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뉴스BTC는 이더리움(ETH) 킬러 솔라나(SOL)가 강세 모멘텀을 맞이했다고 보도했다.
솔라나는 지난 30일 중 18일간 상승세를 기록하고, 한 달 사이에 84% 급등했다. 하지만 11월 16일(현지 시각), 68.2달러(8만 7,978 원)로 고점을 기록한 뒤 하락세가 시작됐다.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블런츠는 솔라나가 강력한 가격 반등 이후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엘리엇 파동 이론에 따라 솔라나가 가격 조정 단계를 무사히 통과하여 조만간 80달러(10만 3,200 원)까지 상승하는 등 강력한 상승세가 펼쳐질 것으로 전망했다.
또다른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알트코인셰르파도 솔라나 생태계의 성장을 언급하며, 솔라나 가치가 최대 140% 상승할 것이라는 강세 전망을 내놓았다. 그는 디파이, 게임파이, 밈, 솔라나 프로젝트 수, 평균 거래량 등 솔라나 생태계가 전반적으로 성장세를 기록한 것이 솔라나의 상승세를 뒷받침할 근거가 된다고 전했다.
강세 모멘텀 재개 전망의 근거
솔라나의 강세 모멘텀 재개 전망은 다음과 같은 근거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가격 조정 완료
솔라나는 지난 11월 16일 고점을 기록한 이후 하락세를 보였지만, 최근 들어 반등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솔라나가 가격 조정 단계를 무사히 통과하고 있다는 것으로 해석된다.
엘리엇 파동 이론
블런츠는 엘리엇 파동 이론에 따라 솔라나가 가격 조정 단계를 무사히 통과하여 조만간 80달러까지 상승하는 등 강력한 상승세가 펼쳐질 것으로 전망했다.
솔라나 생태계의 성장
솔라나 생태계는 디파이, 게임파이, 밈, 솔라나 프로젝트 수, 평균 거래량 등 전반적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솔라나의 가치를 높이는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향후 전망
블런츠와 알트코인셰르파의 전망대로 솔라나가 강세 모멘텀을 재개한다면, 80달러까지 상승하거나, 심지어 최대 140% 상승할 수도 있다. 하지만, 암호화폐 시장은 변동성이 크므로, 투자 시에는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
주요 내용
솔라나가 지난 30일 중 18일간 상승세를 기록하고, 한 달 사이에 84% 급등했다.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블런츠와 알트코인셰르파는 솔라나가 강세 모멘텀을 재개할 것으로 전망했다.
블런츠는 엘리엇 파동 이론에 따라 솔라나가 80달러까지 상승할 것으로 전망했다.
알트코인셰르파는 솔라나 생태계의 성장을 근거로 솔라나 가치가 최대 140% 상승할 것으로 전망했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