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소송’ 티아라 아름, ♥재혼 상대 ‘독전2’ 참여 작가였다
- 박승준 기자
- |
- 2023.12.12 16:23
‘이혼 소송’ 티아라 아름, ♥재혼 상대 ‘독전2’ 참여 작가였다
티아라 아름, 이혼 후 넷플릭스 각본가와 재혼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이혼과 동시에 재혼 소식을 전했다.
아름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늘 곁에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너무 소중하기에 밝히고 싶지 않던, 그런 사람. 고민 끝에 이젠 당당히 밝히기로 했다”며 재혼 상대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아름은 현재 남편과 이혼 소송 중이라고 밝히며 “소송이 끝나는 대로 혼인신고를 할 것이며, 결혼을 하기로 약속했다. 멋지게 함께 꿈을 이루고 ‘아름재단’을 설립해 많은 아이들을 도우며 살기로 약속했다”고 말했다.
아름의 재혼 상대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독전2’에 참여한 각본가 서 씨로 알려졌다. 서 씨는 SNS를 통해 ‘독전2’ 티저 포스터 사진을 게재하며 “두 번째 장편영화 ‘독전2′”라는 문구를 덧붙여 작품 참여 사실을 알렸다.
한편 아름은 지난 2012년 그룹 티아라의 새 멤버로 합류했다.
아름 재혼 소감
아름은 재혼 소감을 통해 “함께할 때면 그 어떤 어두운 날에도 주위를 늘 밝혀주는 사람. 나보다 더 나를 사랑해 주는 사람. 내가 아프면 나보다 더 아파하는 사람. 내가 정말 사랑하고 나를 정말 사랑하는 내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어 “저는 다시 사랑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결심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행복하게 잘 살아가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