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이혜성?…전현무 “전 연인과 ‘환승연애’ 출연 가능” 깜짝 고백
- 박승준 기자
- |
- 2023.12.12 17:05
한혜진? 이혜성?…전현무 “전 연인과 ‘환승연애’ 출연 가능” 깜짝 고백
전현무, 전 여자 친구와 ‘환승연애’ 출연 긍정
방송인 전현무가 전 여자 친구와 티빙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 출연에 대해 긍정적 의사를 밝혔다.
12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에서는 ‘유교 스타일 vs 할리우드 스타일’이란 주제로 극과 극 토크가 펼쳐진다. 이날 녹화에서 전현무는 ‘할리우드 스타일’ 대표로 지목돼 연애에 대한 생각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전현무는 과거 연애의 흔적을 들켜 들었던 충격적인 이야기를 털어놓는가 하면, “환승 연애 연예인 판이 나오면 출연하겠냐”는 물음에도 “난 오케이~”라며 긍정의 뜻을 과감히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전현무는 “마지막 키스가 언제냐”는 물음에도 “내가 한국의 디카프리오다!”라고 선언하며 현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궜다.
이 밖에도 전현무는 할리우드 스타일답게 여사친을 대하는 쿨한 면모도 보였다. “여사친을 집에 재워줄 수 있냐”는 물음에 흔쾌히 “재워줄 수 있다”고 답하며 “대신 내 방문을 걸어 잠그겠다”고 덧붙여 폭소를 유발했다.
‘유교 스타일 VS 할리우드 스타일’들의 극과 극 ‘VS 토크’는 오늘(12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강심장VS’를 통해 공개된다.
전현무의 ‘환승연애’ 출연 긍정 의사, 어떤 의미일까?
전현무의 ‘환승연애’ 출연 긍정 의사는 크게 두 가지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첫째, 전현무가 ‘할리우드 스타일’을 지향하는 개방적인 연애관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전현무는 과거 공개 연애를 통해 자신의 연애 생활을 대중과 공유해왔으며, 이번 ‘환승연애’ 출연 긍정 의사도 이러한 연애관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
둘째, 전현무가 ‘환승연애’라는 프로그램의 화제성과 파급력을 인정하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환승연애’는 연인과 헤어진 뒤 다시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2년 첫 방송 이후 큰 인기를 끌었다. 전현무가 이러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것은, ‘환승연애’라는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보여주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전현무의 ‘환승연애’ 출연이 성사될 경우, 방송계의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현무는 연예계 대표적인 인기 MC이자, 그의 연애 생활은 이미 대중에게 익숙한 만큼, 그의 ‘환승연애’ 출연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