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평생 일하고 싶네요’ 임영웅, 콘서트 아르바이트생에게 제공한 선물이 공개되자 모두 감탄했다
- 강훈 정 기자
- |
- 2024.01.05 19:23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평생 일하고 싶네요’ 임영웅, 콘서트 아르바이트생에게 제공한 선물이 공개되자 모두 감탄했다
가수 임영웅의 따뜻한 마음씨가 그의 콘서트 아르바이트 직원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통해 다시 한번 드러났습니다. 최근 한 누리꾼이 자신의 개인 블로그에 남긴 임영웅 콘서트 아르바이트 후기가 공개되면서 많은 이들이 감동했습니다.
◆임영웅 미담 공개.. 콘서트 아르바이트생에게 최상의 복지 제공
해당 누리꾼 A씨는 임영웅의 콘서트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겪은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A씨는 신분증 확인 후 명찰을 받고 밥 먹으러 갔는데, 기대했던 도시락이 아닌 밥차를 보고 크게 놀랐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드라마 촬영 스케치에서 본 것 같은 밥차를 보며 감탄하고 사진으로 남겼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콘서트에서 일하면서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에 신경을 많이 썼음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팬들의 밝은 표정이 자신까지 기분 좋게 했다고 전했습니다. 비록 몇 시간 동안 서 있어 다리가 아프긴 했지만 마음은 힘들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A씨는 중간에 쉬는 시간에 페이스페이팅을 받고 싶어 부스로 갔으나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팬들이 양보해 주어 A씨는 페이스페인팅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에 A씨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러한 A씨의 글을 본 누리꾼들은 임영웅의 배려에 감탄하며, 콘서트 스태프 직원의 복지까지 완벽하게 챙긴 것에 대해 칭찬의 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중
한편, 임영웅은 현재 ‘임영웅 콘서트 IM HERO TOUR 2023’ 라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 중에 있으며, 다양한 지역에서 팬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임영웅의 행보는 그의 뛰어난 가창력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면모로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