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도 안입고 나체로 발견돼..” ‘매니저가 첫 목격자..’ 가수 규현, 매니저가 알린 그의 소식에 모두가 충격받았다
- 강훈 정 기자
- |
- 2024.01.10 14:04
“속옷도 안입고 나체로 발견돼..” ‘매니저가 첫 목격자..’ 가수 규현, 매니저가 알린 그의 소식에 모두가 충격받았다
◆슈퍼주니어 규현, 성시경과의 술자리에서 생긴 유쾌한 해프닝 공개
슈퍼주니어의 멤버 규현이 가수 성시경과의 술자리에서 생긴 재미있는 해프닝을 공개했다. 규현은 최근 유튜브 채널 ‘성시경 SUNG SI KYUNG’에 출연하여 이야기를 나누었다.
규현은 성시경과 함께한 술자리에서 비행기를 놓친 일화를 소개했다. 그는 일본 투어 중이었을 때 성시경과 술을 마시며 시간을 보냈고, 이로 인해 다음 날 아침 비행기를 놓친 것이다. 그는 성시경과의 술자리에 대해 “왜 만났는지 모르겠지만, 그날도 형과 술을 마셨다”며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더욱이, 규현은 술자리 후에 발생한 해프닝을 상세히 설명했다. 그는 술에 취해 잠들었고, 다음 날 아침 매니저가 나체 상태로 발견했다고 밝혔다. 규현은 “매니저가 아침 6시에 나를 깨우러 왔는데, 나는 나체 상태로 잠들어 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성시경은 규현을 향해 “누가 술을 그렇게 먹으라고 했냐”며 너스레를 떨었고, 이를 들은 규현은 황당해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해프닝은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규현과 성시경의 친밀한 관계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규현과 성시경의 이야기는 단순한 술자리를 넘어서, 두 사람의 재치있고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소중한 순간이었다. 이러한 에피소드는 팬들에게 즐거운 웃음과 함께 두 사람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본 뉴스
강훈 정 기자
wjd0111@gmail.com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