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 결혼 당한 거 같아..” ‘생활하다 보니..’ 박군, 아내 한영이 남편을 대하는 태도가 공개되자 모두 충격받았다
- 강훈 정 기자
- |
- 2024.01.10 15:07
“사기 결혼 당한 거 같아..” ‘생활하다 보니..’ 박군, 아내 한영이 남편을 대하는 태도가 공개되자 모두 충격받았다
◆박군-한영 부부의 결혼 생활, 갈등과 대중의 시선
2022년 초 첫 열애설이 터진 이후, 가수 박군과 그의 아내 한영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우려는 쉽사리 가라앉지 않았다. 8살의 나이 차이와 결혼까지의 짧은 기간이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이러한 상황에서 박군의 팬클럽은 결혼 발표 후 ‘자체 폐쇄’라는 극단적인 조치를 취했고, 박군의 온라인 커뮤니티도 활동이 중단되었다. 팬들 사이에서는 이들의 결혼에 대한 배려가 부족했다는 지적이 나왔다.
결혼 후, 박군과 한영 부부는 SBS 프로그램 ‘동상이몽’에 출연해 신혼 생활을 공개했으나, 이것이 오히려 부부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을 더욱 강화시켰다. 특히, 한영의 태도가 대중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방송에서 한영은 박군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며 “특전사라고 생각했는데, 생활하다 보니 속은 것 같다”고 발언했고, 박군도 “사기 결혼 당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러한 발언은 대중에게 더 큰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한영이 박군을 대하는 태도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때마다 논란의 대상이 되었다. 특히, 집안 일에 대한 박군의 의견을 무시하거나, 그에게 핀잔을 주는 장면들이 대중의 부정적인 시선을 끌었다.
이와 관련하여 일부 네티즌들은 이들의 행동이 예능 프로그램의 시청률을 위한 연출일 수도 있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하지만, 한영의 반복적인 태도는 실제 문제일 가능성이 크며, 이에 대한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다.
결국, 박군과 한영 부부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으며, 이들이 대중의 염려를 불식시킬 수 있을지, 아니면 계속해서 논란의 중심에 설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