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남 소송 및 불륜 의혹” 배우 강경준, 유부녀와의 충격적인 문자 내용이 공개되자 한 행동에 모두가 충격받았다
- 강훈 정 기자
- |
- 2024.01.10 21:08
“상간남 소송 및 불륜 의혹” 배우 강경준, 유부녀와의 충격적인 문자 내용이 공개되자 한 행동에 모두가 충격받았다
◆”배우 강경준, 상간남 소송 및 불륜 의혹으로 SNS 계정 삭제”
배우 강경준이 불륜 의혹과 상간남 소송에 휘말린 가운데, 유부녀 A씨와의 문자 내역이 공개되자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삭제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최근 강경준의 SNS 접속 시 ‘사용할 수 없는 페이지’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며, 이는 논란에 대한 그의 조치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유부녀 A씨와의 불륜 의혹이 제기되면서 5000만 원 규모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 휘말렸습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케이스타글로벌은 조심스러운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그러나 강경준이 A씨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 내역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더욱 커졌습니다.
이 문자 메시지에서 강경준은 A씨에게 ‘보고 싶다’, ‘안고 싶네’ 등 연인과의 대화를 연상시키는 내용을 담고 있었습니다. 이에 소속사는 강경준과의 전속계약 만료 사실을 밝히며, 사안에 대해 더 이상 답변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강경준은 배우 장신영과 결혼해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며, 장신영의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까지 함께 키우며 ‘사랑꾼’ 이미지를 구축했습니다. 최근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으나, 논란이 제기된 후 제작진은 그의 출연 계획이 없음을 밝혔습니다.
이러한 불륜 의혹으로 인해 강경준의 이미지에 큰 타격이 예상되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