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헤어져도 당당하게 xx 는 한다..” 모델 한혜진, 전 연인과 헤어져도 하는 것이 공개되자 모두 충격받았다(+내용)
- 강훈 정 기자
- |
- 2024.01.11 17:26
“난 헤어져도 당당하게 xx 는 한다..” 모델 한혜진, 전 연인과 헤어져도 하는 것이 공개되자 모두 충격받았다(+내용)
◆”한혜진의 솔직한 연애관 공개와 ‘환승연애’ 출연 가능성”
방송인 한혜진이 최근 KBS Joy ‘연애의 참견3’에서 자신의 연애관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프로그램에서는 한 남성이 여자친구가 전 남자친구의 SNS 게시물에 ‘좋아요’를 계속 눌러 고민한다는 사연이 소개되었습니다.
◆연인과 헤어져도 SNS 팔로우는 한다
한혜진은 전 남자친구를 SNS에서 언팔로우하지 않는다는 자신의 의견을 밝혔습니다. 그녀는 이전 연인과의 관계를 신경 쓰지 않고, ‘아웃 오브 안중’이라는 태도를 유지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녀의 이러한 시각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다양한 반응을 불러일으켰으며, 이에 대해 한혜진은 “신경을 안 쓰면 된다”라고 조언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한혜진이 과거 전현무와의 공개 열애 이후 결별한 사실이 재조명되었습니다. 최근 한혜진은 ‘환승연애’에 출연하고 싶다는 바람을 밝혀 관심을 모았습니다. 그녀는 전 연인들이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공개적으로 표현했습니다.
특히, 이현이가 ‘강심장VS’에서 한혜진의 이러한 발언을 전현무에게 전달하면서, 전현무의 반응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전현무는 이 소식에 놀란 듯 테이블에 엎드리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한혜진의 이번 발언은 그녀의 연애관과 과거 연애 이야기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환승연애’ 출연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그녀의 솔직하고 당당한 태도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새로운 토론과 관심을 일으키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작권자 © 핫한뉴스 - 이 시대에 가장 빠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